디즈니플러스 싸게 보는법 7가지

본 포스팅은 디즈니플러스 싸게 보는법 5가지를 소개한다. 첫달 할인 및 연간 구독, 한정 특별혜택, 동시접속, 피클플러스, 통신사 할인, LG유독, 할인카드 순으로 내용을 정리했다. 본인한테 맞는 것을 마음껏 골라서 전략적으로 활용해보자.

[ez-toc]

요금제

월 9,900원으로 통일되어 있다. 이것만 내면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것이다. 한번 구독을 하면 매달 자동으로 결제가 되는 방식이다. 그런데 23년 11월 1일 이후에 신규로 가입한 사람들은 개편된 요금제가 적용된다. 넷플릭스처럼 멤버십이 적용되는데, 스탠다드는 월 9,900원, 프리미엄은 월 13,900원이다. 기존 통일된 서비스와 동일한 건 프리미엄이다. 결과적으로 4,000원 더 인상된 셈이다.

  1. 스탠다드 : 1080p 화질, 동시 접속 2대
  2. 프리미엄 : 최대 4K 화질, 동시접속 4대


그러니까 지금 이용하고 있는 사람들은 11월 1일 이후에 해지하지 않고 유지하면 프리미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반대로 해지를 하게 되면 돈 더 내야 하는 꼴이다. 사실 쿠팡플레이가 가장저렴하긴 한데 스포츠를 제외하면 볼게 별로 없다. 넷플릭스나 티빙도 마찬가지. 디즈니플러스가 비싸게 받는 이유가 있긴 하다. 그만큼 볼게 너무 많고 콘텐츠 자체가 스테디 셀러이긴 하다.

싸게 보는법

1. 첫달 할인 및 연간 구독

최초 가입자는 첫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가족 구성원이 많다면 첫달이 4달, 5달이 될 수 있다. 그리고 1년치를 결제하면 2달치 무료다. 이건 디즈니플러스에서 장기적으로 밀고 있는 할인 혜택이다. 언제 멈출지는 모르겠지만 개업하고나서 쭉 변함없이 진행해온 것이다.

2. 한정 특별혜택

현재 9월 21일까지 1년 구독권 41% 할인 중이다. 연 58,900원으로 1년 동안 볼 수 있는거니까 약 6개월치를 공짜로 볼 수 있는 셈이다. 2022년에는 월 2,500원에 보는 이벤트를 열기도 했다. 매년 한번씩 여는 것 같다.

3. 동시접속

현재는 4대까지 가능한데, 멤버십 개편 이후로는 스탠다드 2대, 프리미엄 4대가 된다. 인원수 기준이 아니라 기기 개수 기준이다. 1명이 4대를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가 대표적이다. 계정을 최대 7개까지 만들 수 있는데, 개인 프라이버시가 중요하다고 하면 계정을 각각 만들어서 공유하면 되고, 그게 아니라면 100명이 계정 1개를 공유해서 써도 무방하다. 다만 이렇게 되면 관리가 안되기 때문에 싸움이 날 것이다.

4. 피클플러스

계정을 공유해서 사용할 사람을 구하지 못할 때 피클플러스를 이용하면 된다. OTT 구독을 손쉽게 공유할 수있도록 중개역할을 해준다. 같이 공유할 파티원을 모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디즈니플러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까지 다 할 수 있다.

5. 통신사 할인

KT, SKT, lg 유플러스 3곳을 얘기한다. 그닥 추천하는 방법은 아닌데, 통신사를 통해서 셋톱박스를 신청하면 2개월 또는 3개월 무료로 볼 수 있다. 반대로 얘기해서 디즈니플러스 고작 2~3개월 무료로 보려고 셋톱박스를 선택하는 경우는 추천하지 않는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격이니까.

6. lg 유독

디즈니플러스같이 구독해서 사용하는 서비스를 여러개 이용할 경우에 할인해주는 서비스다. 엘지가 다른 업체의 구독서비스를 직접 할인해주는 것이다. 좀 의아할 수 있는데 그들끼리 뭔가 협약이 된게 있겠지. 어찌되었든 lg 이용자 뿐만 아니라 kt, skt 통신사 가입자도 이용할 수 있다. 알뜰폰 요금제 사용도 가능하다.

7. 할인 카드

  • KB 국민 톡톡 O 카드 : 최대 1만원 할인
  • NH농협카드 별다줄카드 : 최대 2천원 할인
  • 우리카드 LOCA 365 : 최대 1500원 할인
  • 우리카드 Nu Uniq : 5% 할인


지금까지 디즈니플러스 싸게 보는법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이강인 PSG 중계 프랑스 리그앙 보는 곳 2가지

영화 오펜하이머 해석 1분 요약

영화 오펜하이머 후기 및 내용이 어려운 이유 3가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